반응형

우리는 매일 양치를 하지만, 우리의 이를 상하게 하는 칫솔질 실수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여기에 당신의 치아 건강을 위해 사람들이 자신의 치아를 닦을 때 하는 실수와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적어놓았습니다.

 

목차

    칫솔질-이빨

     

     

    ◎ 칫솔을 자주 교체하는 것을 잊어버린 경우

     

    당신이 칫솔을 마지막으로 교체할 때는 언제인가요?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에 따르면 칫솔은 3~4개월 또는 그 전에 교체해야 한다고 한다.

     

    칫솔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, 칫솔모가 평평해지기 때문에, 이를 닦아도 깨끗하게 닦이지 않는다고 말한다. 이유는 칫솔에 상주할 수 있는 박테리아가 많이기 때문이다.

     

     

    ◎ 하루에 한 번만 양치질

     

    미국 치과 협회는 하루에 두 번 칫솔질을 권장합니다. 아침 식사 직전과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칫솔질하는 것이 박테리아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.

     

     

    ◎ 너무 빠른 양치질

     

    불행히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양치질을 너무 성급하게 한다. 손 씻기와 마찬가지로 치아를 가장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는 2분 이내의 양치질이 가장 좋다.

     

    2012년에 치과 위생의 국제 전표에 간행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2분 동안 양치질하는 사람이 ,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치아 플라크의 양을 두 배로 제거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.

     

    만일 우리가 2분 정도의 양치질을 하지 않는다면, 우리는 나중에 치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.

     

     

    ◎ 양치질을 할 때 혀 건너뛰기

     

    우리는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, 우리는 혀를 닦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.

     

    우리의 혀는 맛을 내는 데 책임이 있으므로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. 혀를 닦지 않는다면 혀에 박테리아가 쌓이게 되고, 구취와 둔한 미각으로 이어질 수 있다.

     

    또한 잇몸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고, 치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치주질환은 뇌졸증이나 심장마비를 가져옵니다.

     

    ◎ 누군가와 칫솔 공유

     

    많은 커플들이 칫솔을 공유한다고 합니다. 우리가 치아를 닦을 때 박테리아를 없애고 있지만, 입에 숨어있는 많은 세균은완료된 후 오랫동안 칫솔모에 남아 있습니다.

     

    우리는 다른 사람의 칫솔을 사용할 때 침을 교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, 실제로는 많은 박테리아를 공유하고 있는 것입니다.

     

    치아를 망치게 하고 싶지 않으면, 자신의 칫솔을 사용해야 한다.

    반응형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